수익 증대와 고객 유지를 위한 이메일 마케팅

2020. 7. 20. 11:53카테고리 없음


수익 증대와 고객 유지를 위한 이메일 마케팅



고객에게 보내는 전자 메일의 수를 제한하여 과도한 전자 메일을 방지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을 다룰 때마다 당신의 메시지가 적절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이메일을 보내면, 고객들은 그것들을 읽고 계속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마케팅 카피를 개인적이고 친근한 수준으로 유지하십시오.


일반 이메일이 아닌 개인으로 보일 때, 고객들은 그들의 사업으로 응답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왜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원했는지 알고 있다면, 당신의 메시지에 그것을 넣어라.




아는 사람만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렇지 않으면 스팸 발송자로 알려질 위험이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를 인식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을 전혀 믿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고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게 만들 수 있다.




각 전자 메일에는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가 있어야 한다.


당신은 지루한 고객이나 뉴스레터의 너무 많은 콘텐츠에 압도되는 고객들을 원하지 않는다.


각각의 이메일은 하나의 특정한 초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너무 많은 정보를 받고 있지 않다는 것에 기뻐할 것이다.




우편으로 발송하는 모든 것이 교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이미지에 좋지 않다.


"보내기"를 누르기 전에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전자 메일 레이아웃이 보이는 방식에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메일에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테스트하여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A/B 테스트를 활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유형의 실험 대상 라인을 결정한다.


우편물 목록을 무작위로 두 부분으로 나누십시오.


제목 줄의 한 버전을 절반으로 보내고 다른 버전은 나머지 절반으로 보내십시오.


당신은 어떤 제목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을 열도록 격려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피해야 할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서비스 및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그것을 염두에 두고, 각각의 이메일은 독자들이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고안될 필요가 있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구형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옵션을 제공하면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얼마나 많은 이메일을 받고 싶은지, 얼마나 자주 받을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개인 정보를 당신에게 줄 것인지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고객에게 프로세스를 더 잘 통제하도록 하면 고객이 더욱 편안해질 것이다.




항상 이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가급적 눈에 띄는 곳에.


메일 목록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독자를 남겨두지 말고 찾기가 어렵지 않도록 하십시오.


사람들은 선택권이 있다고 느껴야 하고 당신의 이메일을 보도록 강요당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독자들에게 적절하고 흥미롭다는 것은 중요하다.


스팸 메일이 많을수록 전자 메일 기반이 더 빨리 등록 취소될 수 있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적용하여 양질의 이메일을 만들고 청중의 관심을 유지하십시오.